피웹 이용약관
제 1조(목적)
본 약관은 피웹(이하 "회사"라고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디자인 제작(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을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회원"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②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③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제 3조(약관의 개시와 개정)
- ① 회사는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홈페이지 하단 (https://p-web.co.kr) 에 게시합니다.
- ② 약관은 공시하고 회원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③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 홈페이지에 시행일 7일전까지 공지합니다.
- ⑤ 제4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 4조(서비스 신청에 대한 제한적 거부 행사)
피웹(P-WEB)은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제한적으로 거부할 수 있습니다.
- ① 허위 기재에 의한 신청서를 작성한 경우.
- ② 의뢰인이 해당 서비스에 근거하는 비용을 지불하지 아니한 경우 또는 연체하는 경우.
- ③ 피웹 웹사이트와 운용상의 하드웨어적인 장애로 인한 경우.
제 5조(신청자 정보관리)
신청서 작성 시 기재된 사용자정보 및 각종 인적 사항에 대하여 피웹(P-WEB)은 이를 다른 목적으로 외부에 누설할 수 없으며 제작을 위한 참고사항으로만 사용하여야 합니다.
피웹(P-WEB)의 잘못으로 인해 누출된 정보로 의뢰인이 피해를 보았다면 의뢰인은 피웹(P-WEB)원에게 소정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다만 결과물의 포트폴리오의 개인정보는 공개 될 수 있으며 의뢰인은 이를 삭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 6조(대금 지급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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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피웹(P-WEB)은 제작(펜션 홈페이지, 로고, 명함, 포스터, 카탈로그 등)비용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온라인입금 방법으로만 가능하며, 선입금 100%와 선금 50% 두가지 품목으로 구분합니다. (부가세 별도10%)
- ② 계약금 입금 확인 후 제작(펜션 홈페이지, 로고, 명함, 포스터, 카탈로그 등)개발에 착수하며 작업완료 후 잔금입금을 확인하고 제작물을 의뢰인에게 전달 및 발송합니다.
제 7조(서비스 해지 및 변경과 그에 따른 저작권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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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의뢰인으로 부터 서비스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을 때에는 피웹(P-WEB)은 이를 요청에 따라 처리하며
개발 작업 착수 이전에 서비스해지 신청이 요구 되었을 때는 지급된 선불 전액을 의뢰인에게 환급하여야 합니다.
- ② 시안개발 작업에 착수한 경우나 개발이 진행되어 시안을 제시한 경우에는 의뢰인이 서비스 취소를 요구 하더라도
이미 지급된 선금(계약금)은 시안개발에 소요된 경비이므로 환불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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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제시된 시안에 대해서는 일체의 법적 소유가 피웹(P-WEB)에게 있으므로 (잔금이 지급된 이후에 고객에게 소유권 이전) 의뢰인은
이를 사용할 수 없으며, 피웹(P-WEB)의 동의 없이 의뢰인이 이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피웹(P-WEB)은 저작권 및 소유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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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확정되어 의뢰인에게 모든 디자인이 제공된 경우에도 최초 창작자로서 피웹(P-WEB)은 제작물을
포트폴리오로 사용 공개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삭제요구를 일체 할 수 없습니다.
제 8조(서비스의 종결과 사후관리)
본 약관과 신청서에 의해 이루어진 (펜션 홈페이지, 로고, 명함, 포스터, 카탈로그 등)
개발 서비스의 종결은 의뢰인이 잔금을 입금하고 펜션(P-WEB)이 제작물에 대한 결과물을 발송하여
의뢰인이 이를 이상 없이 수령한 시점을 기준으로 종결되며, 이후에 이루어지는 모든 작업요구에 대해서는 새로운 서비스로 적용됩니다.
서비스의 종결과 함께 제공된 (펜션 홈페이지, 로고, 명함, 포스터, 카탈로그 등)의 저작권은
의뢰인에게 영구 귀속되며, 채택되지 않은 시안의 저작권 및 소유권은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 9조(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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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가 정한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회원가입을 신청함으로써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 가입을 인정하지 않거나 회원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가입 신청한 경우
- 2. 신청 시 필수 작성 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3. 관계법령의 위반을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거나 그러한 행위를 하는 경우
- 5. 다른 사람의 회사의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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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박탈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10조(회원탈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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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② 회원이 회사에서 이용중인 서비스의 만기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탈퇴를 처리하지 않습니다.
제 11조(회원에 대한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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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SMS, 전화로 할 수 있습니다.
-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조(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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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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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항상 회원의 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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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불편사항 및 문제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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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의 추진에 필요한 자료 등의 요구에 적극 협력합니다.
제 13조(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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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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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제 3자가 알 수 있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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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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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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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회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4조(서비스의 제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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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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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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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해킹시도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6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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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제 15조(서비스의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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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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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 7일 이상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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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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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합니다.
제 16조(약관의 해석 및 재판관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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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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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원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춘천지방법원 원주지원으로 합니다.
부 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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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약관은 2017년 11월 11일부터 적용됩니다.